1. 발급 가능한 증명서 종류 (국문 및 영문)
일반 (졸업생, 재학생, 휴학생, 재적생)
졸업증명서, 졸업예정증명서, 재적증명서, 재학증명서, 성적증명서, 휴학증명서, 학적증명서(국문), 입학성적증명서(국문), 교육비납입증명서(국문), 수료증명서(국문)
교직원 (재직, 퇴직, 교직원)
재직증명서(국문), 경력증명서(국문), 강의경력증명서(국문)
2. 발급수수료
직접 발급 및 우편 민원 신청시 국문은 1통당 500원, 영문은 1통당 1,000원
(인터넷 발급은 대행 수수료 지급)
3. 발급방법
우편 민원 신청
- 신청장소 : 우체국
- 소요시간 : 약 일주일 소요
- 받는 곳 : 반송용 봉투에 기재된 주소
팩스 민원 신청
- 신청방법 : 주민센터· 행정복지센터 방문 → 팩스민원 신청 → 팩스민원 접수 → 대학에서 증명서 팩스 전송 → 주민센터· 행정복지센터에서 증명서 수령
- 소요시간 : 즉시 (근무시간 내 3시간)
직접발급
- 본 대학 본관 로비 자동증명발급기
- 본 대학 창의융합교육센터(협동관) 자동증명발급기
인터넷 발급
- 신청방법 : 본 대학 홈페이지 → 인터넷 증명발급 → 신청 → 직접인쇄
- 소요시간 : 즉시
- 학번 또는 사번확인 : 학번 또는 사번찾기 → 아이디찾기 → 성명 및 생년월일 입력
4. 문의전화
기타사항 : 영문증명서를 발급받는 경우 영문명 (여권상에 기재되어 있는 이름과 동일)이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교무팀으로 전화하여 영문명을 등록한 후 발급가능